CAFE

자유 게시판

아이패드 팅김현상 안고치나요?

작성자거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1 목록 댓글 3

아이패드 매 시간 팅김현상 안고치나요?
매시간 팅김 얼마나 짜증나는지 모르나요?
벌써 일주일 지낫음...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유리 | 작성시간 26.06.10 고객센터 답변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과금러 | 작성시간 26.06.10 일주일이 뭡니까 저 3주 넘었어요. ㅄ같은게임 진짜.... 여기 버그 잡을 실력 없는 개발자들임
    (컴공전공과 출신)
  • 작성자포항갈매기 | 작성시간 26.06.11 아이폰17프로인데 저도 1시간마다 튕겨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