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파업하는 인원들 자른다 하시면 저희는 찬성하겟습니다

작성자김녹턴2|작성시간26.06.10|조회수432 목록 댓글 5

이따구로 운영하는것보다

신규 채용된 인원들이 더 잘하겟죠

물갈이 하신다 하시면 찬성하겟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릴하이브리드 | 작성시간 26.06.10 팩트 : 그럴 권한이 없음 ㅇㅇ
  • 작성자화석 | 작성시간 26.06.10 민노총 민주당이새기들이 기업 다 죽이는거임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국보수 | 작성시간 26.06.10 멸공
  • 답댓글 작성자화석 | 작성시간 26.06.10 애국보수 멸공 이재명
    탄핵
  • 작성자john | 작성시간 26.06.10 정직원은 상품 기획 담당자 1명 외에 없지 않나
    개발이나 버그는 다 외주주는거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