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업하는 인원들 자른다 하시면 저희는 찬성하겟습니다 작성자김녹턴2|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26.06.10 팩트 : 그럴 권한이 없음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석 작성시간26.06.10 민노총 민주당이새기들이 기업 다 죽이는거임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애국보수 작성시간26.06.10 멸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화석 작성시간26.06.10 애국보수 멸공 이재명탄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0 정직원은 상품 기획 담당자 1명 외에 없지 않나개발이나 버그는 다 외주주는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