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능 몹잡으면 명중올라가는데 명중 1400넘어도 아예 안박히는 사람있네??
원래맞는거임? 버그임? 해명좀 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왜 비판하는글들은 수시로 삭제하면서 왜 이런건 수시로 확인도안할까??
해명좀 합시다?? -
작성자브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왜 비판하는글들은 수시로 삭제하면서 왜 이런건 수시로 확인도안할까??
해명좀 합시다?? -
작성자구검 작성시간 26.06.11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미로할때 방어 200~300은 쉽게 올랐던거 같은데
지금 어깨급이 1200~1250이니 그럼 1400~1500방은 쉽게 올릴 수 있을듯
걍 님 명중이 부족한거임 -
작성자구검 작성시간 26.06.11 이제보니 미로가 아니라 권능이구만, 권능은 괴수들이 많음
그리고 방어보다 명중 높으면 100%박히는 구조가 아님, pvp 옵션이나 회피도 봐야하는데 1200방 넘어가는 사람들은 컬렉이나 마부 고서에서도 회피 옵션 챙겨서 이젠 단순 명방 싸움이 아님 -
작성자김녹턴2 작성시간 26.06.11 권능 1400명중이면
1100명중이라는건데
무명이 방송켯을때 1300방인거 못봄?
님이랑 회피,pvp명방 차이 생각하면
안박히는게 정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