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놈의 게임이 버그투성이여.. 작성자브루니|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브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왜 비판하는글들은 수시로 삭제하면서 왜 이런건 수시로 확인도안할까??해명좀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왜 비판하는글들은 수시로 삭제하면서 왜 이런건 수시로 확인도안할까??해명좀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루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왜 비판하는글들은 수시로 삭제하면서 왜 이런건 수시로 확인도안할까??해명좀 합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검 작성시간26.06.11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미로할때 방어 200~300은 쉽게 올랐던거 같은데지금 어깨급이 1200~1250이니 그럼 1400~1500방은 쉽게 올릴 수 있을듯걍 님 명중이 부족한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검 작성시간26.06.11 이제보니 미로가 아니라 권능이구만, 권능은 괴수들이 많음그리고 방어보다 명중 높으면 100%박히는 구조가 아님, pvp 옵션이나 회피도 봐야하는데 1200방 넘어가는 사람들은 컬렉이나 마부 고서에서도 회피 옵션 챙겨서 이젠 단순 명방 싸움이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녹턴2 작성시간26.06.11 권능 1400명중이면1100명중이라는건데무명이 방송켯을때 1300방인거 못봄?님이랑 회피,pvp명방 차이 생각하면안박히는게 정상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