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월드컵 1승 아키는 선물 안주나???? 축하기념??????

작성자태초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8 목록 댓글 4

선수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

 

아키 파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초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2승 가자~~~~~~~~~~
  • 작성자john | 작성시간 26.06.12 1승 기념 과금 출시
  • 작성자화석 | 작성시간 26.06.12 2승 가즈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3 아키는 그런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른게임 프리서버에서도 축하한다고 이벤트도 한다던데... 이런 사소한것들 조차 신경을 안쓰면 어쩌다는거야 ㅋㅋ 진짜 올해에 섭종하려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