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1승 아키는 선물 안주나???? 축하기념?????? 작성자태초님|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초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2승 가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ohn 작성시간26.06.12 1승 기념 과금 출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화석 작성시간26.06.12 2승 가즈아<~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냥냥펀치 작성시간26.06.13 아키는 그런거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른게임 프리서버에서도 축하한다고 이벤트도 한다던데... 이런 사소한것들 조차 신경을 안쓰면 어쩌다는거야 ㅋㅋ 진짜 올해에 섭종하려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