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흠...

작성자아힘들어..|작성시간26.06.12|조회수296 목록 댓글 3

기사 봤는데 힘든 시기인거 같네... 계정도 엄청 올라오고.. 힘내자 아키워 . 다른 곳 말고 아키워에 투자하면서 얘를 더 업그레이드 시킬생각을 해봐 위기를 기회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라믄안대 | 작성시간 26.06.13 이건 이미 회생불가임 이미 소스며 코드 다 개판났을텐데 기존 직원들마자 퇴사했으면 답없음
  • 작성자애국보수 | 작성시간 26.06.13 하 진짜 나 아키에이지워 솔직히 안망했으면 좋겠다. 그래픽 좋고 타 게임에 비해서 컨텐츠 재밌다. 아키워가 주력게임이라며 그럼 주력게임에 더 최선을 다했어야지 지금이라도 안늦었다. 천천히라도 해봐라 쫌 유저랑 소통도 좀 하고
  •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3 아키워 개발팀 인원 90명 중 지금 50명이 희망퇴직으로 나간다는데...이제 끝인가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