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흠.. 오늘 아침에 똥싸면서 기사 보니까

작성자올슨|작성시간26.06.14|조회수799 목록 댓글 4

기사에 엑스엘 게임즈 직원 40명 규모 정리해고 기사 떴던데

부양가족 있는 사람 제외하고  근속연수 적은 사람부터 해고 우선 순위라고..

 

글구 아키에이지워 크로니클 개발 중단한다고 하던딩

거기에 더해 아키에이지워는 신규 콘텐츠 제작 중단한다는데

이건 아키에이지워 섭종 하겠다는 말이랑 거의 다르지 않은뎅..

 

아키가 벌어다준 돈으로 아키에만 투자했음 이렇게까지 안됐을건뎅

그놈의 크로니클인지 뭔지에 투자하느라 상황 악화된거 우리 유저가 피해보는 그림..

 

뭐 하나 뽑아보겠다고 지갑 열다가도 이런 기사 보면

망할 게임에 내가 왜 돈 써야하는지 고민하게 된달까..

 

게임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진짜 운영이 망이네

 

유저들을 불안하게 만드는데 지갑이 열릴리가 있습니까

아키에이지워 하나만이 아닌 XL게임즈 게임 전체에 대한 신뢰가 무너진 상황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비마루 | 작성시간 26.06.14 게임도 노잼이면 이미 갈아탔는데 솔직히 게임은 재미가 있어서 ㅋㅋ 빡치죠 이걸 만들어놓고 다른데다 눈돌렸으니

    지금 모든유저가 과금행위를 어느정도 멈추고있는 기류가 형성되있어서 이거 바로잡을라면 디렉터도 아니고 부사장급 인물 와야된다고 봅니다 그정도급 인물 아니면 이 게임의 불안정성을 해결할수가 없어요. 외부로 유출된이상
  • 답댓글 작성자냥냥냥펀치 | 작성시간 26.06.15 그러니까요 게임이라도 노잼이면 접기라도 하지 스글.. ㅋㅋ
  • 작성자카리스 | 작성시간 26.06.16 빼먹을 만큼 빼먹었으면 다른거 해야지
    슬슬 유저도 지갑 닫는데
  • 작성자아다스 | 작성시간 26.06.17 크로니클 만들라고 그래도 중간중간 결제하는데 크로니클 안 만들거면 이겜에 더 지를 이유가 없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