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월 개노가 현재랑 같으면
기사가 구라
8,9 개노 개 쳐박앗으면
공지가 구라
차피 달에 100정도 쓰는거 두달만 더해보고
공지가 구라면 그때 지갑닫으면 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비마루 작성시간 26.06.16 김녹턴2 형이나 나나 뭐 애증이던 애정이던 붙어서 지금까지 하고있는거 아니겠나
그래서 그냥 이 분위기는 회사가 해결해주길 바라며 적극적인 대응을 기다리고 있지
7월부터 지켜보자 한번 -
답댓글 작성자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16 가비마루 뭘 기다려ㅋㅋ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없어서 유저를 쉽게보는거라고 뭔가 할것처럼 있는척은 다해놓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한명은 난독, 한명은 빤스런리신 ㅋㅋㅋㅋㅋ 놀라운 조화
-
작성자라면땅 작성시간 26.06.17 어이가음당~~
5252 -
작성자아키워121121 작성시간 26.06.17 너가 달에 100씩 박는거 맞아? 근데 캐릭이 왜그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