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그냥 7월 업데이트랑 8월,9월 개발자노트 뜨는거 보면 되는거아님?

작성자김녹턴2|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일리리아 작성시간26.06.16 ㅇㅈ
  • 답댓글 작성자 김녹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다들 보면 달에 몇천씩 박는사람처럼 말하는데
    그거도 아니면서 두달 못참고 빼액거리면
    분탕으로 보이긴함
  •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사실 멀리갈 필요없이 그 기사가 허위라고 반박하면 되긴해 그런메일을 보낸적이 없다고
    근데 공지 보면 부정은 안함
  • 답댓글 작성자 김녹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신규 컨텐츠가 미궁,미로 이딴거 말하는거면 사실 쓸데없긴한데...
    근데 두달도 못지켜봄?
    달에 돈 천만씩 박으시나?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7,8월 개노까지는 기존에 만들어둔거 쓸수도 있지않을까 억지로 쥐어짜내면 나올수도 있는거고
    지금 겜에서 가장 불안한 분위기를 만드는건 그 이메일도 이메일이고 겜사의 확실한 입장이 없다는거?
    이메일을 부정하던, 아니면 디렉터급이나 그 이상의 인물이 나와서 확실한 비전을 제시하는거말고
    이 부정적인 분위기를 잠재울수 있는건 별로 없지싶어
  • 답댓글 작성자 김녹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가비마루 혹시 본인이 쓴글 좀 검색해볼 생각은 없음?
    3페이지가 넘게 전부 게임사 욕인데
    게임 왜 여태 안접고 이러고있음?
    두달만 좀 참는게 안됨?
    그 뒤에 뭐 없으면 접자고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형 형도 똑같잖아 게임 뭣같아도 하고있는거
    이게 애정이겠음 애증이겠음 우리 다 애증으로 하고있는거 아니냐
    난 잘한건 잘했다고 글씀 심각한버그나 문제있는건 빨리좀 고쳐달라고 글올리는거고
    나도 이겜 오래갔으면하지 근데 형 연합이라 알잖아 그 안에 분위기가 어때
    두달을 잘 참는사람들이야 아니면 저 뉴스때문에 뒤숭숭해서 과금멈추고 접는분위기야? 후자쪽이지 않아?
    이미 1350명 캐릭이 시장에 나왔잖아. 두달이 문제가 아니고 업데이트 중단 뉴스가 파장이 되게 큰거야
    이미 이 분위기는 돈좀 쓰는 사람들한테는 두달을 못견디는 분위기로 흘러가고있어
  • 답댓글 작성자 김녹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가비마루 그 계정은 공지랑 무관한 계정이고
    그래서 D데이는 줫잖아
    애정이 있다면서 공지말고 처음보는 언론 기사 하나믿고 갖다 버리자고?

    그리고 뭐 달에 100장이 커? 패키지 쓸만한거만
    사면 딱 100인데 그거 두달만 해보자고
    선동좀 그만해 뭐 하나 터질때마다
    눈돌아서 선동질이야
    안접을거면 적당히좀 해
    난 두달뒤에 방향보고 접을거니까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형 근데 엑스엘 부사장 이름까지 나오고 개발자들 전체에 보낸 메일이라고 적혀있는 이상 디테일하긴 하잖아
    아니면 그냥 공지로 저 기사는 사실무근이며 메일을 발송한적이 없다. 라던가 아니면
    디렉터급 인물나와서 그 뉴스는 일정부분 사실이지만 엑스엘의 핵심게임으로써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겠다
    이런 언급이라도 해줘야지 안그래?? 난 선동이 아니야 보이는 그대로에대한 얘기를 하는거지.

    난 그래서 저 뉴스가 사실무근이며 발송한적이 없다는 내용의 공지글을 기다리는 중인거야.
  • 답댓글 작성자 김녹턴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가비마루 그건 맞는데
    공지엔 패치는 예전처럼 계속하겟다 라는 내용이 있으니 정면으로 반박한거잖아

    그거보고 두달 기다린다는거지
    내가 두달뒤에 내용보고 접는건
    저 부사장이고 나발이고 의미가 1도 없어

    운영진이 그래도 버그를 눈치를 못채고 멍청하게 군거지 구라는 안친걸 믿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형이나 나나 뭐 애증이던 애정이던 붙어서 지금까지 하고있는거 아니겠나
    그래서 그냥 이 분위기는 회사가 해결해주길 바라며 적극적인 대응을 기다리고 있지
    7월부터 지켜보자 한번
  • 답댓글 작성자 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26.06.16 가비마루 뭘 기다려ㅋㅋ 행동으로 보여주는 사람이없어서 유저를 쉽게보는거라고 뭔가 할것처럼 있는척은 다해놓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릴하이브리드 작성시간26.06.16 ㅋㅋㅋ한명은 난독, 한명은 빤스런리신 ㅋㅋㅋㅋㅋ 놀라운 조화
  • 작성자 라면땅 작성시간26.06.17 어이가음당~~
    5252
  • 작성자 아키워121121 작성시간26.06.17 너가 달에 100씩 박는거 맞아? 근데 캐릭이 왜그러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