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형 형도 똑같잖아 게임 뭣같아도 하고있는거
이게 애정이겠음 애증이겠음 우리 다 애증으로 하고있는거 아니냐
난 잘한건 잘했다고 글씀 심각한버그나 문제있는건 빨리좀 고쳐달라고 글올리는거고
나도 이겜 오래갔으면하지 근데 형 연합이라 알잖아 그 안에 분위기가 어때
두달을 잘 참는사람들이야 아니면 저 뉴스때문에 뒤숭숭해서 과금멈추고 접는분위기야? 후자쪽이지 않아?
이미 1350명 캐릭이 시장에 나왔잖아. 두달이 문제가 아니고 업데이트 중단 뉴스가 파장이 되게 큰거야
이미 이 분위기는 돈좀 쓰는 사람들한테는 두달을 못견디는 분위기로 흘러가고있어 -
답댓글 작성자 가비마루 작성시간26.06.16 김녹턴2 형 근데 엑스엘 부사장 이름까지 나오고 개발자들 전체에 보낸 메일이라고 적혀있는 이상 디테일하긴 하잖아
아니면 그냥 공지로 저 기사는 사실무근이며 메일을 발송한적이 없다. 라던가 아니면
디렉터급 인물나와서 그 뉴스는 일정부분 사실이지만 엑스엘의 핵심게임으로써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하겠다
이런 언급이라도 해줘야지 안그래?? 난 선동이 아니야 보이는 그대로에대한 얘기를 하는거지.
난 그래서 저 뉴스가 사실무근이며 발송한적이 없다는 내용의 공지글을 기다리는 중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