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거래소 나만 안사지나요?

작성자정용훈|작성시간26.06.18|조회수424 목록 댓글 1

왜 구매가 안돼지 다 구매 실패 뜨는데 저만 그런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아공 | 작성시간 26.06.18 재접하거나 초기화면 나갓다가 오면 사지더라구요... 안사지는건 누가 사간건데 안없어져서 그런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