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7프로인데 수시로 게임 튕기네요. 작성자포항갈매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두시간 지나면 거의 늘 튕겨있어요.게임을 지우고 다시 깔아도 마찬가지입니다.해결좀 해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나 | 작성시간 26.06.09 저번주 업뎃부터 팅김현상이 발생하엿는데이제서야 확인하고 조치한다는데..언제될련지는 모른다네요.ㅋ 답댓글 작성자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매시간 튕기니 겜을 할수가 없네요 ㅜㅜ 작성자무과금러 | 작성시간 26.06.10 아이패드도 그렇고 아이폰도 그렇고... 진짜 IOS유저 차별하나봄.. 답댓글 작성자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폰게임을 폰으로 못하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