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의 게시판

아이폰 17프로인데 수시로 게임 튕기네요.

작성자포항갈매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94 목록 댓글 4

한두시간 지나면 거의 늘 튕겨있어요.
게임을 지우고 다시 깔아도 마찬가지입니다.
해결좀 해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나 | 작성시간 26.06.09 저번주 업뎃부터 팅김현상이 발생하엿는데
    이제서야 확인하고 조치한다는데..
    언제될련지는 모른다네요.ㅋ
  • 답댓글 작성자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매시간 튕기니 겜을 할수가 없네요 ㅜㅜ
  • 작성자무과금러 | 작성시간 26.06.10 아이패드도 그렇고 아이폰도 그렇고... 진짜 IOS유저 차별하나봄..
  • 답댓글 작성자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폰게임을 폰으로 못하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