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7프로인데 수시로 게임 튕기네요. 작성자포항갈매기|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나 작성시간26.06.09 저번주 업뎃부터 팅김현상이 발생하엿는데이제서야 확인하고 조치한다는데..언제될련지는 모른다네요.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매시간 튕기니 겜을 할수가 없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과금러 작성시간26.06.10 아이패드도 그렇고 아이폰도 그렇고... 진짜 IOS유저 차별하나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포항갈매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폰게임을 폰으로 못하는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