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은 1년에 한번 뿐인가요? 작성자쑤쑤쑤| 작성시간16.10.05| 조회수246|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페지기 작성시간16.10.06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은 현재(11회)까지 매년 1회만 시행되었습니다.내년에도 1회만 시행될 것 같네요.참고로 매년 8월 넷째주 토요일에 시행되었으니 내년에는 8월 26일이 될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손혜경 작성시간16.10.10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은 한국어교원3급을 말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페지기 작성시간16.10.11 네. 3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검정시험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uhaha 작성시간16.11.01 대략 매년 8월에 1차를 보고 두 달쯤 뒤에 2차 면접을 보는 데면접에서 떨어지면 다음 해에 다시 볼 수 있고 1차 필기 시험은 면제해 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