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험은 1년에 한번 뿐인가요?

작성자쑤쑤쑤| 작성시간16.10.05| 조회수246|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페지기 작성시간16.10.06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은 현재(11회)까지 매년 1회만 시행되었습니다.
    내년에도 1회만 시행될 것 같네요.
    참고로 매년 8월 넷째주 토요일에 시행되었으니 내년에는 8월 26일이 될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손혜경 작성시간16.10.10 한국어교육능력검정시험은 한국어교원3급을 말하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 카페지기 작성시간16.10.11 네. 3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검정시험입니다.^^
  • 작성자 kuhaha 작성시간16.11.01 대략 매년 8월에 1차를 보고 두 달쯤 뒤에 2차 면접을 보는 데
    면접에서 떨어지면 다음 해에 다시 볼 수 있고 1차 필기 시험은 면제해 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