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답변

사전,사후녹화 궁금한점입니당!

작성자블핑그게바로이유|작성시간17.07.05|조회수382 목록 댓글 5

사전녹화와 사후녹화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인기가요 사후녹화의 경우에는 인기가요 방송 시작하고 하는건데, 무대하는거랑 마지막 1위 발표 보는건가요?
아직 정확하게 잘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ate | 작성시간 17.07.05 사전녹화는 생방송이 아닌 말 그대로 사전에 녹화를 하고 방송에 내보내는 것이고 사후녹화는 생방송 무대를 보는 거라고 저는 그렇게 알고있슴당!
  • 작성자YG블핑 | 작성시간 17.07.05 사전녹은 아침에 블핑무대를녹화하는거구요
    사후녹은 생방송끝내고 블핑무대를녹화하는거에요
  • 작성자블핑그게바로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7.05 그럼 사후녹은 다음주녹화를 당겨서 하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YG블핑 | 작성시간 17.07.06 네 근데 그게 다음주녹화분일지 다다음주녹화분일지는 방송사마음이라네요
  • 답댓글 작성자블핑그게바로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07.06 YG블핑 아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