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사후녹화 궁금한점입니당! 작성자블핑그게바로이유| 작성시간17.07.05| 조회수179|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ate 작성시간17.07.05 사전녹화는 생방송이 아닌 말 그대로 사전에 녹화를 하고 방송에 내보내는 것이고 사후녹화는 생방송 무대를 보는 거라고 저는 그렇게 알고있슴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G블핑 작성시간17.07.05 사전녹은 아침에 블핑무대를녹화하는거구요사후녹은 생방송끝내고 블핑무대를녹화하는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핑그게바로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7.05 그럼 사후녹은 다음주녹화를 당겨서 하는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YG블핑 작성시간17.07.06 네 근데 그게 다음주녹화분일지 다다음주녹화분일지는 방송사마음이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블핑그게바로이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7.06 YG블핑 아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