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류/이덕고 작성시간 26.06.13 무릉 별유천지다녀오셨군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보랏빛라벤다 곱게피고 잘 담아오셨습니다 저는 18일에 갑니다
가신김에 무릉계곡도 한번보셨으면...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발고락떄문에 간신이 걸어서 힘들어 무릉계곡 가볼려니 위치도 잘모르겠고
무릉계곡에서 보라빛 담으려고했는데 위치를 잘모르겠더만요
셔틀 버스타고 한바퀴 돌았는데 전 라밴다쪽에 내린거고 셔틀타고 두번쨰 대기소에 내렸는데 몇번쨰인지몰겄어요
저도 좀 답답하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작가님 무릉계곡 멋진작 보고싶네요
-
작성자송암/박길섭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신 감사히 봅니다
라벤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떄론 속상합니다 원하는작을 못담아 발고락이 사람을 힘들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