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힘들었던 유천지

작성자지나- 배혜숙|작성시간26.06.13|조회수3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류/이덕고 | 작성시간 26.06.13 무릉 별유천지다녀오셨군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보랏빛라벤다 곱게피고 잘 담아오셨습니다 저는 18일에 갑니다
    가신김에 무릉계곡도 한번보셨으면...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발고락떄문에 간신이 걸어서 힘들어 무릉계곡 가볼려니 위치도 잘모르겠고
    무릉계곡에서 보라빛 담으려고했는데 위치를 잘모르겠더만요
    셔틀 버스타고 한바퀴 돌았는데 전 라밴다쪽에 내린거고 셔틀타고 두번쨰 대기소에 내렸는데 몇번쨰인지몰겄어요
    저도 좀 답답하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작가님 무릉계곡 멋진작 보고싶네요
  • 작성자송암/박길섭 | 작성시간 26.06.13 고생하신 감사히 봅니다
    라벤더 예쁘게 담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나- 배혜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떄론 속상합니다 원하는작을 못담아 발고락이 사람을 힘들게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