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 캠핑 앨범

Mt. Islip & BBQ Competition

작성자제임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53 목록 댓글 3

일시: 2026년 6월 20일 (토요일) 오전 7:00

산행지: Mt. Islip

참석 인원: 총 15명

크리스탈 레익 주차장에 모여 --> 윈디겝 --> 이스립산 정상 --> 지미켐프 (BBQ Competition) --> 윈디겝-->크리스탈 레익 주차장 순으로 산행하였습니다. 

 

BBQ Competition Detail

  • 요리사: 테이블#1 조총무님, 테이블#2 길대장님
  • 재료: 소고기와 돼기고기중 하나만 택일 (두가지 섞으면 반칙패)
  • 재료협찬: 김부회장님 (Thank you very much!!)

트레일 헤드에서 기념사진

오늘은 윈디겝을 거쳐 정상에 오르기로 합니다.

고문님과 사진을 찍는 것은 항상 즐겁습니다. 

윈디겝에 올랐습니다. 

비록 생명없는 나무지만 등산객에게는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정상에서 기념촬영

칼산의 꽃 여성회원님들

정상 정복후 지미켐프로 이동합니다
대망의 BBQ Competition 테이블#1 작전 설명이 있습니다.
고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소금구이, 표정에서 자신만만함이 넘침니다.
테이블#2도 화이팅을 외칩니다
열심히 작전을 설명하지만
듣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드디어 작전개시
테이블#2는 소고기 야채복음으로 승부수를 띄웁니다.
사이좋게 나누어 맛있게 먹은후 하산을 위해 윈디겝으로
등산로를 나무가 가로막은 곳이 있습니다
윈디겝으로 돌아와 숨을 돌린후
주차장을 향하여..
복장으로 보아 부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주차장으로 돌아와 오늘의 승리 테이블을 결정할 준비를 합니다.

 

수박을 사시미 썰듯 하시는 촌장님
갑론을박 끝에 BBQ 승자는 다음에 공지 하기로 마음을 모음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산 Forever | 작성시간 26.06.22 new 지난주 랭리 2박3일 백패킹 다녀온 후
    회복산행으로 오른 Mt.Islip.
    그리고 Little Jimmy 캠핑장에서
    부 회장님이 준비 해주신 스테이크 &
    삼겹살을 잘 요리해서 함께 나누어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는 BBQ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주에는 San Jacinto Mt. 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abby | 작성시간 26.06.22 new 산행기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무거운 그릴팬을 정상까지 지고 올라가 고기까지 구워주는 산악회는 아마 없겠지요? 😊
    중간 강도의 코스라 따뜻한 볕 아래, 스치듯 지나가는 바람을 맞으며 정겹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더욱 흐뭇한 날이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마음의 매듭을 지어주듯 함께하는 토요산행이 참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 작성자Santi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갑자기 일이생겨 불참했지만 15명의 상비군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뤘네요
    ▪︎날씨도 좋고 고기도 먹는걸 보니 복 터진것 같습니다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