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ㅁ)]KBS 영화 '맘마미아(Mamma Mia!)' 성우진

작성자†AzraeL†|작성시간10.02.13|조회수1,873 목록 댓글 8

 KBS 2TV 2010년 2월 13일 21:05~23:00 방송

 

 

손정아 - 도나 役 (메릴 스트립)

 

박지윤 - 소피 役 (아만다 사이프리드)

 

김도현 - 샘 役  (피어스 브로스넌)

 

홍시호 - 해리 役 (콜린 퍼스)

 

장 광 - 빌 役 (스텔란 스카스가드)

 

정옥주 - 로지 役 (줄리 월터스)

 

최문자 - 타냐 役 (크리스틴 바란스키)

 

위 훈 - 스카이 役 (도미닉 쿠퍼)

 

은 미 - 알리 役

 

이채정 - 리사 役

 

안용욱 - 페퍼 役

 

홍진욱 - 신부님 役

 

번역 : 정미선

연출 : 김웅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킴쏘 | 작성시간 10.02.14 전 콜린퍼스 팬인지라 홍시호님이 맡아주셔서 너무 기뻤답니다~ 빌은 극장에서 볼땐 무덤덤했다가 장광님의 목소리와 함께 듣느라 헤벌쭉 웃으면서 봤어요~
  • 작성자자수정 | 작성시간 10.02.16 저도 재밌게 봤습니다. 조금 놓친 부분이 있는데 나중에 재방해 줬으면 좋겠군요.^^
  • 작성자돌풍 | 작성시간 10.02.16 오랜만에 본 더빙영화라 그런지..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샘의 도현님.. 어렸을 때 부터 목소리만 알고 있었지.. 성함은 몰랐었는데,, 이제야 알게 되었군요.. 유쾌한 맘마미아,, 다시 또 보고 싶어요..^^
  • 작성자샹크스 | 작성시간 10.02.16 성우분들 연기도 좋았고,,아바노래도 좋았고,,거기에 토요일 9시 황금시간에 편성되고~!!
  • 작성자포에버화랑 | 작성시간 10.02.17 꺄웅~ 좋아요~ 은미님도 나오시고~ 허허 성우 캐스팅이 좋았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