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포츠클럽대회에서 승점이 궁금해서 글을 올립니다.
3판 2승 리그전
1세트 A팀 승(+2명 차)
2세트 B팀 승(+5명 차)
3세트 A팀 승(+2명 차)
이렇게 되면 세트스코어 2:1로 A팀이 이긴게 아닌가요?
1,2세트 1:1무승부라 3세트는 세트 점수가 아닌 생존인원 합산으로 인해 1명차로 B팀이 승리한게 맞는건가요?
생존인원 합산으로 할거면 애초에 3세트를 할 필요가 있을까요?
빨간색으로 마크한 부분으로 인해 B팀이 승리라는데 제가 잘 못 알고 있었던건지 궁금해서 글을 남깁니다.
아시는 분이 계시면 답변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