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중1~2반 학생 소감문

뉴턴반 25-43 김준원 - 입학식 및 제1차 합동탐구모임 소감문

작성자뉴턴반 25-43 김준원|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음에는 모임 다음날 안에 제출하겠습니다.

노트에 필기를 해서 그 내용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