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능관

그 닌텐도 캐릭터 중에 나온 대사인데..

작성자Khrome|작성시간26.06.14|조회수32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_Arondite_ | 작성시간 26.06.15 Q) 다음 대사를 한 캐릭터의 이름은?
    "I am Megatron!!"
  • 작성자오스만kimjs | 작성시간 26.06.15 잇짜미 마리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hicpari | 작성시간 26.06.16 어크2 주인공 숙부군요
  • 작성자통장 | 작성시간 26.06.16 하긴 마리오가 잇츠미 마리오 하는건 이상하죠. 아무리 봐도 와리오가 속이려한다는게 합리적인것(?)
  • 답댓글 작성자hicpari | 작성시간 26.06.16 동감합니다. 혹은 루이지가 속이려고 한 멘트일지도 모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