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닌텐도 캐릭터 중에 나온 대사인데.. 작성자Khrome|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hox 작성시간26.06.14 메타몽 포지션 캐릭 발언일 수도 있어서 레알 조심해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NIN 작성시간26.06.15 마리오 64 마리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뮤어 작성시간26.06.15 반지의 제왕3 에서 나온 대사입니다잇츠미~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26.06.15 Q) 다음 대사를 한 캐릭터의 이름은?"I am Megatron!!"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만kimjs 작성시간26.06.15 잇짜미 마리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icpari 작성시간26.06.16 어크2 주인공 숙부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장 작성시간26.06.16 하긴 마리오가 잇츠미 마리오 하는건 이상하죠. 아무리 봐도 와리오가 속이려한다는게 합리적인것(?)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icpari 작성시간26.06.16 동감합니다. 혹은 루이지가 속이려고 한 멘트일지도 모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