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_Arondite_ 작성시간 26.06.15 Q) 다음 대사를 한 캐릭터의 이름은?
"I am Megatron!!" -
답댓글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26.06.16 어크2 주인공 숙부군요
-
작성자통장 작성시간 26.06.16 하긴 마리오가 잇츠미 마리오 하는건 이상하죠. 아무리 봐도 와리오가 속이려한다는게 합리적인것(?)
-
답댓글 작성자hicpari 작성시간 26.06.16 동감합니다. 혹은 루이지가 속이려고 한 멘트일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