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빼곤 아무것도 없는 크2
재미 빼고 다 있는 크3
크2는 ui만 봐도 눈이 썩고
크3은 들어가도 캐릭터 고르다가 다시 끄고
둘을 섞은 완벽한 갓겜은 언제 나올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통장 작성시간 26.06.23 ㄹㅇ 크킹3은 그렇게 많이 추가되었는데도 묘하게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것도 팩트라
-
답댓글 작성자크킹삼치 작성시간 26.06.23 테마곡부터 2를 그대로 답습했어요. 음악적 요소가 얼마나 중요한데... 지도 예쁜 거랑 가문창에 가언 입력하는 기능은 진짜 맘에 드는데, 구동이 안되는 걸 넘어서 그냥 손이 안가서 끄게 되더라는. 물론 개인취향일 뿐이지만요.
-
작성자equel 작성시간 26.06.23 사양이 되면 크3을 할텐데 쩝..
-
작성자락뮤 작성시간 26.06.23 이번 챕터 다 나오면 컨텐츠 자체는 크킹2를 넘을 것 같은데, 난이도 좀 재밌는 방식으로 높여주면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soublak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가끔 MTTH의 그 쫀쫀한 맛이 그립긴 한데 막상 다시 하면 불편할 것 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