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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더건 비행기 설계팁

작성자그녀가가잖아-_-| 작성시간22.10.01| 조회수3493| 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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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시험뿐인세계 작성시간22.10.01 진짜 성능차이를 실감했던게 40년대에 기관총 달린 초기 전투기 날려봤더니 교환비가;;;; 그냥 갈리더라구요ㅎㅎ
    궁금한게 있는데 예전엔 공중우세랑 요격 둘다 가능했는데 지금은 하나만 되더라구요
    어떻게 임무를 맡겨야 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 그녀가가잖아-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2.10.01 기존의 중복임무지정은 사실 아무 의미 없던 것입니다. 어차피 중복으로 임무 지정해놓아봐야 맨 왼쪽에 해당하는 임무만 수행하는 커맨드 메커니즘이었거든요.

    임무설정은 상황 봐가면서 공중우세/ 요격 둘 중 하나 골라야죠. 기름 남아돌고 전투기도 널럴하면 공중우세 거는거고 기름 쪼들리고 전투기도 부족하면 폭격기만 막는 요격 돌려야죠.
  • 작성자 cyber 작성시간22.10.01 이탈리아가 제트기 선행중점 조건인 강대국과 전쟁중 조건만 채워주면 얻을수있는게 큼 정상적인 플레이로 해도 39~40년도에 공군중점다찍고 제트기 띄우니
    사기적인 중점인건 변함없다는거-_-;; 정신나간수치의 호텔 전략폭격기랑 저 제트기중점 너프가 최우선순위일듯
  • 작성자 브루스캠벨 작성시간24.05.04 1.14 기준으로는
    공격력 방어력 기동 모두 중요하다네요

    그래도공방이 더 우선순위
    무리하게 기동 포기하면서까지
    공방 쥐어짤 필요까진 없다정도

    CAS는 제공권 확보후 투입되므로
    공격 기동 포기하고
    헤비봄버 최대한
    해상공격 필요없으면
    지상공격력 최대한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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