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a Universalis
회원80,13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100만 덕후설은 사실이었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26
인서전시에서 나한테 가장 어울리는 병과는 support인 거 같다. 그게 아니라면 m4a1을 든 다른 라이플맨이거나, 아니면 m1a1을 든 파이터..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5.26
헉 지상군이 사라졌다. 또 버그인가~!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6
갓텔라리스 초벌번역 완료!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작성자
Sunny10
작성시간
16.05.25
포지그망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16.05.25
리처드 파인만은 유쾌한 천재라는 캐릭터에 잘 부합하는 인물인것 같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25
스텔라리스가 있는데 호이도 질러야하나. 게임할 시간이 부족해!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5
인터넷 어휘력이래지만 형용사가 '갓' '쓰레기' 밖에 없냐!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5
트리어를 가보고 싶었는데 교통편이 안 좋아서 포기 왜 트리어를 가고 싶나고요 바로 그분 출생지라서요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5.24
CK2의 새 DLC에 관한 정보가 찔끔찔끔 풀리는걸 보고 있자면 뭐랄까... 뻐꾸기로 고통받게 만들고, 말 안듣는 봉신들로 인해 고통받는데 이어 역병으로 고통받으라는, M전용게임으로 변해가는 느낌? 어째 궁정에서는 하루가 멀다하고 불륜행각이 벌어지고, 봉신놈들은 충성이란 개념도 없는게 실제 역사보다 더 막장인 느낌인데, 역병은 한 4/5쯤 사망하게 만들 것 같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24
인생지사 새옹지마.. 공수래공수거... 후후..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24
게임에 버그가 없다면 그건 게임이 아냐!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24
세상엔 여자가 참 많아요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16.05.24
킬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5.24
족병신들이 왜 틈만나면 메갈을 들먹이느냐? 자기가 생각하기에 비정상(ㅋ)인 메갈만이 자신을 싫어할것이며 정상적인 여자는 저런의견을 내지 않을거라 믿는것이다 유감 나 메갈안함 나 너 싫어함 다른 비메갈러들도 널싫어함 메갈도 널싫어하고 메갈안해도 널싫어한다 ㅡ출처 : 인생의 낭비
작성자
뮈넨
작성시간
16.05.24
요즘 주변에서 나도는 '잠재적 범죄자'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PSYCHO-PASS라는 애니가 생각난다.
작성자
Красноармеец
작성시간
16.05.23
세번의 선거에서 세명의 국회의원이 나왔는데 셋 다 (정도와 수준의 차이는 있어도)말 때문에 구설수에 오르고 비호감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보면 동네에 마라도 끼었나...하는 생각이 들기도.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23
쉬고 있던 중 갑자기 일을 하고 있는 듯한 착각에 빠졌다. 대부분의 경우, 이미 자기결정이 끝난 환자들은 의사의 말을 듣지 않는다. 10년이상 지난 다음 나는 겨우, 그들에게 내 의견'도' 있다는 사실을 얘기하고 신경끄기로 했다.
작성자
Convoy Escort
작성시간
16.05.2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