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인터넷에서 비판적 시각을 가진 냉철한 지식인이 되는 방법
    1. 뉴스기사 캡쳐
    2. 본문은 ㅋ 몇개, 혹은 헬조선 한마디만 적어도 된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5.23
  • 게임 할 건 많고 할 시간은 언제나 부족하다. ㅡ.ㅡ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3
  • 디스 워 오브 마인은 내가 정말 좋아하는 유형의 게임이지만

    나의 고질적인 습관인 즉흥적이고 무계산적인 성격으로 항상 틀어지곤 해서 매우 아쉬운 게임이다.
    작성자 [♥]CARDCAPTOR SAKURA 작성시간 16.05.23
  • 해야 할 건 많고 할 시간은 언제나 부족하다. ㅡ.ㅡ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23
  • [Emergency Eject]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3
  • 배드엔딩 진짜 싫어하는데 우연히 박성용작가 아스란영웅전 엔딩보고 1차 충격 보던 스페이스킹 결말 보고 멘탈붕괴 헤헤헷 이 작가랑 진짜 안맞는듯
    연민의 굴레로 정화시킨다
    작성자 영강부 작성시간 16.05.23
  • 하지만 혐오주의나 사상들은 비 지지자들을 설득 할려고 하지 않고, 실패해도 고찰하지 않는다. 이유는 단순하다. 자신들은 틀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실패해도 고찰 할 이유는 없다. 외부의 세력으로 실패한거지, 절대로 자신들이 틀린게 아니니깐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혐오점서는 동류들에게 강한 설득력을 가지고 있다. 너가 틀리지 않았다는 말보다 더 휼륭한 설득방법이 어디 있을까?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22
  • 사람들이 혐오정서에 빠지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아마 '너는 틀리지 않았다'라는걸 유일하게 주장하기 때문이라고 본다. 다른 온건한 주장이나 사상(?)들은 어느정도는 지지자에게 '틀렸다'라는 말을 할 수 있지만, 극단 혐오주의는 절대로 자기 지지자들에게 틀렸다고 말하지 않는다. 너는 다 옳은데 외부세력이 널 괴롭힌거 뿐이야!! 이렇게 말이다.
    급진적 사상들 (공산주의나 자유의지주의등)도 약간 비슷한 측면이 있지만 이들은 자기 지지자라고 해도 비판을 해야 한다면 비판을 할 수 있다. 집단이 하던게 실패하면 왜 실패 했는지 고찰하고, 비 지지자를 상대로 이야기는 할려고 한다.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22
  • 또 버그.. 게임 좀 완성하고 발매해라!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2
  • 편가르기하지 맙시다라는 사람들의 논리를 잘 보면 분열은 막아야한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의식이 보인다. 하지만 갈라져있는 편을 존재하지 않는다고 현실을 부정한다고 사라지는게 아니다. 정부가 맨날 말하는 국론분열운운하고 뭐가 다른데? 작성자 뮈넨 작성시간 16.05.22
  • 팀운 적운 다 안 좋아서 8연패 ^^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5.22
  • 스텔라리스의 링월드는 조석고정 상태인것같은데.. 작성자 어묵사람 작성시간 16.05.21
  • 친절하고 예의바른 인공지능의 목소리는 모에하기 짝이 없군요.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21
  • 왠 애니노래가 들린다했더니

    코스프레축제... 같은걸 하는중이군여...

    구경이나 좀 해볼까;;
    작성자 흠냐 작성시간 16.05.21
  • play x4 와서 토그 쿠션 받았네요! 플스로 하니까 확실히 불편 ㅠ 차체 돌리는게 너무 힘들었습니다.. 작성자 페르이노 작성시간 16.05.21
  • 으아아런아ㅓ라아아아아아아 리얼충따위!!!!!!!!! 크으흡ㅠㅠ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21
  • Why? Why? WHY?!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1 'Why? Why? WHY?!'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뭔 추모가 하루도 못 가고 병림픽의 장이 되다니, 고인만 안타깝게 된 것 같습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5.21
  • 애드블록을 이용하면 글은 차단할 수 있을거 같은데.
    기술적인 디테일은 모르겠네.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20
  • 우주방어중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0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