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우주방어중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20
  • 타자 치다가 자꾸 한글자씩 빼먹거나 한글자씩을 더 치는데, 치매 걸린 것도 아니고 왜 이러지 == 작성자 벤장라자 작성시간 16.05.20
  • 아무말 대잔치가 벌어진다. 뭘 모르면 닥쳐도 중간은 가지만, 사람들은 꼭 입한마디씩 껴들고는 개소리를 '일침'인것마냥 뿌듯해한다.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6.05.20
  • 아, 빡친다! 작성자 한미르 작성시간 16.05.19
  • 사람 죽은곳에 조화 보내는걸 무슨 돈내고 유료댓글 쓰는것처럼 생각하는건가 작성자 팔라이올로구스 작성시간 16.05.19
  • 어쭙잖은 정의로움과 자기과신으로 자신을 마치 정의의 사도로 착각하며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갑자기 등장하여 훈계질, 완장질 하는건 부당하다.
    나는 그래서 정의로움을 남용하는 자를 경계한다. 자신이 행하는것을 정의와 결부시키는것만큼 위험천만한건 없지 않을까.

    정의(justice)는 가장 늦게 약속 장소에 나타나는 주인공과 같다. 결국 정의는 어떻게든 구현된다. 우리가 할수있는건 정의의 심판을 앞당기냐, 뒤로 미루냐의 선택만 할뿐..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5.19
  • 오타가 점점 심해진다...
    더 큰 문제는 오타가 난걸 알아차리질 못한다...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19
  • 차별을 지지하는 이에겐 차별대우를 해줄수밖에,,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5.19
  • 페티흐 1453이란 영화 자체가 터키인들 이외에게는 뭥미스러운 영화라고 생각하지만 그 가운데 가장 뜬금없이 웃음이 나온 장면은...
    메흐메트 2세가 공격에 앞서 단체로 기도하는 장면. 터키어니 별 수 없지만 엘라후 에크베르는 정말...웃지 않을 수 없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19
  • 왜 토착생물이 인간이 되지!?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19
  • 가끔 생각합니다 '장애가 있는것도 아닌데 왜 난 이 모양이지...'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18
  • 하사가 실수를 하면 소대가 고생할 뿐이지만, 장군이 실수를 하면 전 부대가 고생한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18
  • 피곤하다. 작성자 Thorstein 작성시간 16.05.18
  • KSA(한국영재학교)에서 애들 대상으로 지놈 검사를 해보니 도파민 수용체가 유단히 발달했다고 한다... 즉, 공부에 잘 집중하거나, 정신질환에 걸릴 확률 증가(도파민이 이상한데서 튀어나오면 정신질환), 도박중독에 걸릴 확률이 증가하거나 이 세가지 항목에서 노는것이라고 보면 될듯... 천재와 일반인과 차이 없다 -_-;; 도리어 리스크가 커질뿐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16.05.18
  • 졸렬한 놈..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5.18
  • 아스퍼거와 성인ADHD에 대해 알고나서 저어어어어엉말 많은 의문들이 일거에 해소되었다 작성자 작성시간 16.05.17
  • 근거 없는 낙천주의는 모두 추락을 향한 폭주기차이다. 그저 심판의 순간이 언제냐의 차이일 뿐.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5.17
  • .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17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프로그램 실행중 예기치 못한 에러가 발생하였습니다.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17
  • 카페의 정체성이 역사에서 우주로 바뀐듯하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