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뿅!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5.16
  • 착함과 악함을 구분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그냥 극단적인 세계를 보면 바로 이해한다. 과연 어떤 사람이 명예살인같은 구시대적 행태에 대해서 '그 사람만의 가치이니 존중해줘야 한다'라고 할까?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16
  • リア充 爆発しろ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16
  • 아 맞다 여긴 남자만 바글바글한 곳이였지...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5.16
  • 엄마, 어버이, 청년. 이런 단어를 사용 하는 단체는 치졸한 프레임을 이용하는 것 같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15
  • 뭔가 미완성게임 베타테스터가 된 느낌이...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15
  • 번역을 통해 자본가 승급을 노리는 중..... 인데 스텔라리스 번역도 심사 대상인지 모르겠슴다. 작성자 레지파일 작성시간 16.05.15
  • 애정을 가지면 쉽게 흑화할거 같고.
    비웃자니 그럼 내가 여기 왜 있나 싶고.
    보수랄것도 없는데 매일 시끄럽고.

    뭐... 힘들내세요. 누구도 대신 싸워주지 않는 전장에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5.15
  • 스텔라리스를 하려면 7년 전에 산 컴터를 바꿔야 하니 그야말로 그림에 떡이군여...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14
  • 광신적 물질주의+평화주의이냐 아니면 물질주의-평화주의-제노포비아인가....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5.14
  • 스텔라리스 이후로 다렉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ㄷㄷㄷㄷ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14
  • Stellaris 좀 어렵군요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14
  • 자소서는 레알 귀찮다. -ㅅ-..
    헤드헌팅업체에서 전화와서 한다는 소리가 이전에 써 둔 이력서 없으세요? 라니[...]
    있긴 한데.. 너네가 소주제를 이상한걸로 요구했잖아!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14
  • 1년 이상 준비해온 것이 끝났네요.
    감상은...뭐, 잘 푼 것 같지 않지만 어쨌든 끝나서 기쁘다는 정도?
    결과가 나올 때까지 두달 정도 있으니, 일단은 잊고 좀 쉬는걸로.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5.13
  • 으으.. 쪽팔려,. 난이도 설정을 깜빡햇다니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13
  • 누구나 열심히 일하면 부자가 될 수 있고 부자라도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부자가 될 수 없는 세상이 되길 원합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5.13
  • "아버지, 그럼 저는 누구에게 바칠 건가요?" - 카타 우파니샤드 제1부 1장 4절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시간 16.05.13
  • Stellaris 시작...
    최고로 HIGH!!!한 기분이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13
  • 으으.. 뭘 걸어다녔다고 무릎이 아프지 -_-;;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5.12
  • good guy와 bad guy의 위치를 한번 잘 확인해보세요. 작성자 메가스콤네노스 작성시간 16.05.1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