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라이온 해드도 문 닫았네.. 에잉..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5.02
  • 노스퀴토 귀찮아!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5.02
  • 힘든 일은 몰려와서 힘든건가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6.05.02
  • 뻐킹 아메리카! 화씨(온도단위)와 파운드(무게단위), 피트(길이단위) 그만 좀 사용해라. 공학도들 멘탈터진지 오래다! 작성자 이 지옥같은 행성 작성시간 16.05.01
  • 반도가 노답인거지 조선이 노답인게 아니다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4.30
  • 음...
    뭔가 말하고 싶은 건 많은데, 말할만한 장소가 없다.
    대나무 숲이라도 필요한 심정... -ㅅ-;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4.29
  • 블랙아이스는 HOI4로 가지 않는다네요. 되려 지금 상태에서 계속 버전업을 해서, 9.x 버전에서는 2차 대전이 끝난 후 남은 두 개의 세력(현실에선 연합군vs코민테른이 되었죠)이 냉전으로 돌입하는 형태로 만들 거라고 합니다.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29
  • 어제 연락 받자마자 필요한 서류 몽땅 보냈는데도 불구하고 여전히 통과지연...
    레몬 절인 거 하나 통관시키냐 마냐로 무슨 마라톤회의라도 하는건지 참.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29
  • 또 자야지!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29
  • 교수님 남편분이 급사하셔서 그 여파로 내가 공부 안했던 마지막 부분이 시험범위에서 빠진다고 한다.

    고인의 명복을 빌고 다른 시험을 더 열심히 공부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여야 겠다.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4.29
  • 우리나라는 언제 쯤 정신과 진료에 대해 관대하게 될까요...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계시는 소방관들 이야기 보니 참 슬프네요...
    작성자 보신왕 작성시간 16.04.28
  • 폴라리스 랩소디 마지막권을 읽고나니 착찹한 감정을 지울수가 없네요. 마음 한켠에 뭔가 허전하면서도 이런 결말을 쓴 작가가 원망스러움....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28
  • 시빌워 감상평 : 정의닦이 확인사살 그리고 부관참시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4.28
  • 스텔라리스가 나오면 발매일 그 하루동안 얼마나 많은 외계인이 한줌의 먼지가 될런지 기대된다.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 16.04.28
  • 저의 신념은 그 어떤 여주인공이나 여조연이든 남주인공이 더 예뻐야 한다는 것입니다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4.28
  • 일본에 액자랑 절인 레몬을 주문했는데 발송한 사람이 액자만 적어 보내서 세관에 걸렸다고 연락이 왔네요.
    일단 인보이스 보내기는 했는데 좀 불안하네요.
    잼류가 반입불가란 소리는 들은 적 없지만 과일은 반입불가라 들었는데, 어느 쪽으로 판단할지 모르겠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28
  • 흑 자문회... 선거제 정말 싫다!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28
  • 영원히 늙지 않는 미소년들과 결혼하고 싶다.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4.28
  • Choson one 달리는데 오른쪽 퍼런거 위엄이 대단하군요 작성자 너클커브 작성시간 16.04.28
  • 왼쪽 퍼런거.. 오른쪽 퍼런거... 그니까 어쨌든 퍼런거?!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4.2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