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흑발+안경+롤빵머리+누님

    모에할까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1.25
  • 귀 안에 염증이 생겨서 부어오르니 잘 안들리는 것도 문제지만 그보다 통증이 너무 심하네요.
    몇달 전에 같은 증상으로 고생한 바 있어서 가급적 간지러워도 손 안대려고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긁은 듯.
    병원 다니고 약먹으며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데 귀가 아프니 집중도 안되고 총체적 난국.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5
  • 전번 비정상회담은 나경원이 출연했는데, 이번에는 유시민이 출연하네요.ㅐㅅㅐ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25
  • 빙하기다! 빙하기가 도래했다!!
    지구 온난화는 개풀!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1.25
  • 금발+로리+맹인
    모에한가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1.25
  • 일하느라 바빠서 인사 못 받아줬다고 직무교육에 구청장까지 씹으면서 꼰대짓하는 아재를 보면 걍 한심함..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1.25
  • 요즘 유-우머가 유행인가요? 달러트위터라니(...) 작성자 오와타 작성시간 16.01.25
  • 뭐랄까 빨리 벗어나야겠다는 생각밖에 안 드는군요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1.24 '뭐랄까 빨리 벗어나야'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성화를 부려서 무엇하나~~~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24
  • 짜증을 내어서 무엇하나~~~ 작성자 하힐러 작성시간 16.01.24
  • 컨셉잡은건 좋은데 친목질의 시초가 되지 않을까 두렵다 작성자 어묵사람 작성시간 16.01.23
  • 언더테일의 마스코트는 역시 테미겠지 작성자 Misaki Mei 작성시간 16.01.23
  • 막창이 땡기네요. 현실은 라면.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23 '막창이 땡기네요. 현'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럭나우 멀어도 너무 멀다.
    중동을 뚫어버리고 파키스탄 국경에 도달했는데 보이지도 않음.
    알렉산드로스는 개X끼였지만 확실히 난 놈이었음을 느낀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3
  • http://durl.me/b9o4sf 작성자 클러버 작성시간 16.01.23
  • 크킹은 왜 연룡제한이 없을까!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1.23
  • 패러독스 게임 재미있게 하는 법: 역사를 공부한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3
  • 불금이 불금이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23
  • 스타2보다 템포가 빠른 rts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홈월드-데저트 오브 카락 이거 템포 장난 아니네요.
    컨트롤 소요도 많고..
    저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 아니였으면 스팀평가 완전 똥으로 받았을텐데... 저 두개가 괜찮다보니(+캠페인 평가도 좋더라구요) 첫인상은 좋아서 평가가 좋은듯..
    근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은 진짜 괜찮네요.
    캐리어(홈월드 기준으로 마더쉽/플래그쉽) 업글 시스템도 좋고...
    유닛 볼륨 쫌만 더 늘리고 템포만 좀 느렸으면.ㅠ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1.23
  •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보다가 밑줄이나 책의 모서리가 접힌 게 보이면 목구멍에서 "극-혐"이라는 소리가 끓어 올라온다. 그런건 도서관장서에 하지말라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2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