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귀 안에 염증이 생겨서 부어오르니 잘 안들리는 것도 문제지만 그보다 통증이 너무 심하네요.
몇달 전에 같은 증상으로 고생한 바 있어서 가급적 간지러워도 손 안대려고 하는데 무의식적으로 긁은 듯.
병원 다니고 약먹으며 가라앉기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는데 귀가 아프니 집중도 안되고 총체적 난국.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5 -
럭나우 멀어도 너무 멀다.
중동을 뚫어버리고 파키스탄 국경에 도달했는데 보이지도 않음.
알렉산드로스는 개X끼였지만 확실히 난 놈이었음을 느낀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23 -
스타2보다 템포가 빠른 rts가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홈월드-데저트 오브 카락 이거 템포 장난 아니네요.
컨트롤 소요도 많고..
저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 아니였으면 스팀평가 완전 똥으로 받았을텐데... 저 두개가 괜찮다보니(+캠페인 평가도 좋더라구요) 첫인상은 좋아서 평가가 좋은듯..
근데 물리엔진이랑 타격감은 진짜 괜찮네요.
캐리어(홈월드 기준으로 마더쉽/플래그쉽) 업글 시스템도 좋고...
유닛 볼륨 쫌만 더 늘리고 템포만 좀 느렸으면.ㅠ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1.23 -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보다가 밑줄이나 책의 모서리가 접힌 게 보이면 목구멍에서 "극-혐"이라는 소리가 끓어 올라온다. 그런건 도서관장서에 하지말라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