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달러트위터는 언제 오는것인가! 작성자 으캬캬 작성시간 16.01.11
  • 게임이 쌓여만가!! 언제다하지 후~유!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1.11
  • 정당명을 "무소속"으로 만들수도 있을까요?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11
  • 며칠 안 보여서 좋은 놈은 꼭 다시 온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1.11 '며칠 안 보여서 좋은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맨 프롬 어스를 봤는데 끝까지 보고나서 이유없이 웃음이나옴 'ㅂ'...진심 개꿀잼..그냥 집에서 1시간반동안 얘기하는건데 오히려 더 길었으면 하는 영화였음 작성자 파라미르 작성시간 16.01.11
  • 조로아스터+다민족국가 페르시아를 시도해봤으나 조로아스터로 개종시키는게 너무 힘들어서 포기...
    문화수용 대신 문화변경을 NI로 달고 종교 단 다음에 단일문화 페르시아나 시도해볼까...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10
  • 공군 인트라넷은 볼만한게 많은데 육군 인트라넷은 볼만한 게... 공군을 갔었어야 했나! 작성자 페르이노 작성시간 16.01.10
  •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농담으로 상대방을 웃기는 것은 대단한 능력인 것 같다. 나에게 부족한 능력이라 더욱 그렇게 느껴진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10
  • 정말... 삶이 피곤하네요. 후... 작성자 Athena 작성시간 16.01.09
  • 삶이 피곤하다 작성자 Misaki Mei 작성시간 16.01.09
  • warning.or.kr이 안뜨다니 신세계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1.09
  • 전국입지전 게임시티한정판 사고 싶다.
    그런데 가격보다도 관세가 무서워서 일반판 밖에 못 살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1.09
  • 제복은 좋아해요.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1.09 '제복은 좋아해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친박
    비박
    진박
    복박
    돌박
    가박
    짝박
    불박
    박박
    종박
    용박
    극박
    혐박
    반박
    쌍박
    완박
    우박
    좌박
    원박
    충박
    견박
    신박
    탕박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09
  • 역센징들의 연승행진이라니 토나온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1.09
  • 에우로파 우니베르살리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1.09
  • 블랙 스쿼드 꽤 재밌네요. 오늘 처음 하는데 첫 판은 감 잡느라 똥, 두번째 판은 3등, 3번째 판도 3등, 4번째판은 2등하면서 킬 퍼묵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1.09
  • 바탕화면 정리해야하는데.............답이 안나온다 ㄱ- 작성자 미나즈루 작성시간 16.01.08
  • 치킨은 튀김이라 맛있는 것인가 그냥 치킨이라 맛있는 것인가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1.08
  • 수트빨 쩌는 언니랑 만나고 싶당.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1.08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