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유로트위터는 짧은 잡담을 위한 공간이며, 정치/이슈에 관한 이야기는 정치/이슈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로트위터 내 정치/이슈 관련 내용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작성자 Khrome 작성시간 25.06.09
  • 귀차나 작성자 dja12123 작성시간 15.12.18
  • 그만하고 시작해야하는데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8
  • 헬조선 거리는 사람들중에서, 본인은 그런 헬조선문화에 융화되지 않아야겠다고 각성하는 사람은 얼마 없다는걸 깨달았다.
    그러니까 헬조선이지...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2.18
  • 90년대말, 뿌셔뿌셔가 처음 출시됐을때 어떤 아저씨가 그냥 라면인줄 알고 끓여먹었다카더라.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18
  • 증거가 없이 무엇의 존재를 믿을 수 있다면 그 존재는 마찬가지로 증거가 없어도 얼마든지 부인될 수 있다. ㅡ크리스토퍼 히친스 작성자 Benedictus 작성시간 15.12.18
  • ㄹ혜는 쿼터갓이지만 킹무성은 인간이니까 이길 수 있습니다.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5.12.18 'ㄹ혜는 쿼터갓이지만 '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잠은 꼴릴때 자야 꿀잠. 그러나, 일은 꼴릴때 해도 일.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5.12.18
  • 자폭장치는 만들지 말라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5.12.18
  • 짜증을 내어서 무엇하나~~~
    작성자 하힐러 작성시간 15.12.18
  • 인생 막장이네 하하하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5.12.18
  • 버스에서 "왕초보~"라는 해커스 광고가 나올 때마다 짜증난다.
    이거 광고 짠 사람이랑 나레이터 패고 싶어짐.
    ...여러분, 과도한 스트레스와 부족한 휴식은 사람을 이렇게 공격적으로 만듭니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5.12.18
  • 과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작성자 [☆]날개 작성시간 15.12.17
  • 원 잘 그리면 변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딩 때 저한테 원 그리게 시켰던 여자애 생각나네요. 이미 있는 트라우마로도 벅찬데 우연히 이 드립 읽고 잊혀진 기억이 수면 위로 떠오름ㅋㅋㅋㅋ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7
  • 종교는 평민들에게는 진실로 여겨지고 현자들에게는 거짓으로 여겨지며 통치자들에게는 유용한 것으로 여겨진다 ㅡ세네카 작성자 Benedictus 작성시간 15.12.17
  • 라쎄라 라쎄라 라쎄 라쎄 라쎄라 작성자 작성시간 15.12.17
  • 방금 신기루를 보았나? 대체 뭐가 두려워서 썼다 지웠다;;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5.12.17
  • 일은 최대한 크게 벌려라. 그럼 적어도 내 역량만큼은 얻을수 있으리라. 나머지는 모래알처럼 흘러가겠지만, 애초에 내것이 아니였으니 상관없다. 작성자 minorityb 작성시간 15.12.17
  • 공익생활은 은근 괜찮네요. 정확히는 공무원 생활이 좋은 거겠지만.. 자번주에는 회식으로 랍스터 3kg짜리에 회 먹고 오늘은 소고기 먹음.. 연말이라 그렇지만.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5.12.17
  • 사람과 사람사이에 용서가 가능하다는 거짓말이야 말로 신을 믿게하는 원동력이 아닐까.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5.12.17
  • 이가 시리다 작성자 만치 작성시간 15.12.17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