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설명하거나 하는 류의 유튜브에서 가장 거슬리는 건 말투. ~~입니→다아↗ 하는 말투가 너무 귀에 걸린다. 정말 듣기 싫은 말투이고 교정해야하는 부분인 거 같은데 많은 유튜버들이 이런 건 아예 자각 못하는 모양.. 사람들이 신경을 안 쓰는 건지, 나만 신경 쓰이는지..;;작성자Khrome작성시간21.12.31
그동안 고생했다고 스스로 위로하면서, 나 자신을 위해 처음으로 삼겹살을 사왔다. 옛날 오지게 먹은 삼양라면(제발 햄 다시 빼주세요 ㅜㅜ)도 사고 넣어먹으려고 콩나물도 사왔다. 물론 고기를 사온거야 하루 이틀 일은 아니지만 보통은 가격때문에 뒷다리살, 세일중인 프레스햄 위주로 사왔었다. 그렇다고 돈을 안쓴건 아니고 가족 친척 친구들 만날땐 열심히 썼지만.. 원하던 계단 하나는 올라갔고, 내년엔 다음, 아니면 다다음 계단 이렇게 올라갔으면 한다. 올해 마지막도 가족과 친구들과 떨어져있지만, 그건 설에 볼거라서 그런거고.. 언젠간 객지 생활을 접고 다시 고향에 돌아가고 싶다. 내년엔 더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다. 액땜으로 오늘 사온 술은 오늘 다 먹어주마(?)작성자통장작성시간21.12.31
소녀전선 안한지 수년이 지났는데 일본에서 애니를 방송한다는 거에 충격받았습니다. 오와콘이 아니었다고? 오프닝곡이 이렇게 구리다고? 색감이 이렇게 구리다고? 작화가 이렇게 구리다고? 센스가 이렇게 구리다고? 아니면 탈덕한지 오래돼서 요즘 애니 트렌드를 잘 모르는걸지도 모르겠지만 여하튼 상당히 기분이 이상하네요. 작성자통장작성시간21.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