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z 베지트 최대한풀파워 vs 드래곤볼 gt 초4 오지터 최대한풀파워
하면 어떤쪽이 승 을 할까요 초4 오지터 는
합체 아예 안풀린다고 하고 입니다 베지트 가
초4 오지터 보다 강한지 약한지 궁금 하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카바네◆ 작성시간 12.06.02 안풀린다면. 오지터 승이죠.ㅋㅋ
풀릴때까지 잘 도망다니면 이라고 하려고 했으나.ㅋㅋㅋ -
작성자물량?전략? 작성시간 12.06.04 같은시기 gt의 오공과 베지터의 베지트나 오지터라면 베지트가 이기겠으나 z의 베지트와 gt의 오지터라면 기본베이스가 엄청나게 차이나는데 베지트가 이길수 없죠
-
작성자xodid555 작성시간 12.06.04 억 x 억 그냥 억소리나옴
-
작성자S카린2 작성시간 12.06.05 포타라퓨전당시 최대파워로 변신하고했다면 베지트가 압승일텐데;;; 제기랄 그걸 몸이 못버틴다니! 하루하루 선두빨면서 버티면되지!
-
작성자구름용 작성시간 12.06.25 포타라퓨전이x이고오지터4는약한쪽에10배라고들었습니다...gt에선노말오공이최고미스틱오반급이라는데초사이언4오지터라고초1베지트인가초2베지트를이긴다는사람들이많은데솔까;;베지트가이기지않나요z시절이라해도베지트가이길거같은데..그럼gt에서오공지터가포타라쓰면어케됄거같나요초2까지만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