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트vs초4 오지터 작성자jin7844| 작성시간12.06.01| 조회수339|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람찌-* 작성시간12.06.02 어떻게 이게 토론이 되나요.. Z풀파워베지트와 초4 오지터라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전설의베지트 작성시간12.06.03 어디에 퓨전이 곱하기이며 오지터는 또 누가 오공 곱하기 베지터가고 한답니까…정확한 정보 제시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urrymachine 작성시간12.06.03 퓨전은 + 포타라는 X라고 나와있습니다.물론 Z설정에요. gt설정에선 좀 이상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ivers._over 작성시간12.06.03 Z에서의 퓨전은 오공+베지터 라고되어있는데제가보기엔시너지효과도더해진거같고 GT에서의오지터는 오공혹은베지터의 수십배라고했는데그건 GT설정이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BZ Goku 작성시간12.06.02 제생각에는 배지트는 Gt가되서 수련하기전이고 노말이니까 더 약할거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카바네◆ 작성시간12.06.02 안풀린다면. 오지터 승이죠.ㅋㅋ풀릴때까지 잘 도망다니면 이라고 하려고 했으나.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량?전략? 작성시간12.06.04 같은시기 gt의 오공과 베지터의 베지트나 오지터라면 베지트가 이기겠으나 z의 베지트와 gt의 오지터라면 기본베이스가 엄청나게 차이나는데 베지트가 이길수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xodid555 작성시간12.06.04 억 x 억 그냥 억소리나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카린2 작성시간12.06.05 포타라퓨전당시 최대파워로 변신하고했다면 베지트가 압승일텐데;;; 제기랄 그걸 몸이 못버틴다니! 하루하루 선두빨면서 버티면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름용 작성시간12.06.25 포타라퓨전이x이고오지터4는약한쪽에10배라고들었습니다...gt에선노말오공이최고미스틱오반급이라는데초사이언4오지터라고초1베지트인가초2베지트를이긴다는사람들이많은데솔까;;베지트가이기지않나요z시절이라해도베지트가이길거같은데..그럼gt에서오공지터가포타라쓰면어케됄거같나요초2까지만쓰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