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곡면 목재공장서 화재났대요

작성자진주맘러브|작성시간26.06.15|조회수105 목록 댓글 2

다행히 8시간만에 껐다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15 아이고 다친분들이 없어야할텐데...
  • 답댓글 작성자진주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다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