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곡면 목재공장서 화재났대요 작성자진주맘러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진주맘러브 작성시간26.06.15 아이고 다친분들이 없어야할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진주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다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