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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댓글 작성자 오스마 작성시간22.12.17 물타기 ㄴㄴ 어려우면 안하면 그만이다?? 이건 어려움이 아니라 불가능이라는 거임. 아무도 누구나 깰수있게 만들어 달라고 한적없음. 랭킹 1위조차도 엄두도 못내고 있는게 정상이냐고 하고있음.
사람은 눈 앞에 벽이 있으면 열정이 식게 되는게 당연한 이치임. 그리고 그런 강약조절로 소비자를 만족 시키는게 개발자의 능력이고.
잘 투자한 사람이 시간 박으면 깰수있게는 해달라 했지 누가 뭐 몇방만 때려도 죽게 만들어 달라고 했나?
저번 업적때 노연계 발락 40만점같은 경우를보면 장기적으로 잘 투자해놓은 사람들은 깰수있게 설계 되어있는데 그걸보고 누구라도 깰수있는 난이도, 몇대 때리면 죽는 보스라곤 안하잖아? 혹시 겜안분임?
그리고 보스러시 이름 달아놓고 보스러시랑 전혀 관계없고 결국 길드레이드mk.3가 나왔다는거 때문에도 불타고있는데 논점 못잡고 일침충 ㄴㄴ
초보들 길드레이드 연습을 위한 의도라고 하는데 애초에 보스러시 라는건 거의 대부분 게임들에서는 '스토리 엔딩을 보고 해금되는 모드로 여태까지 겪어온 모든 보스를 차례로 잡아가는 엔드 컨텐츠' 가 국룰임
적어도 일침을 놓을거면 누칼협같은 형신같은 논리는 내지 말자... 조선족 알바급 능지임 그건 -
작성자 부원장 아케인 작성시간22.12.18 보스 러시는 다음과 같은 기획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 길드 레이드 콘텐츠를 비롯한 여러 보스전에 보다 자연스럽게 익숙해질 수 있도록 가이드 제시
ㄴ 뭔 여러 보스전 쳐 익숙이야 길레 말고 보스전 칠 일이 얼마나 있다고 이걸 뉴비방패를 내세우네?
- 너무 많은 숙제로 피로도를 주지 않는 콘텐츠 제작
ㄴ 길레도 제대로 치려면 시간 꽤 투자하는 숙제인데 똑같이 복붙해놓고 뭐라고? 누가 봐도 피로도 증가인데?
- 길드 레이드 영웅들의 활용처 추가
ㄴ 아니 비 길레 영웅들 쳐 버려지는거나 활용처 추가하라니깐?
처음부터 끝까지 변명밖에 없는 기획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