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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피해 증가량 캐릭터들 현 상황 (23.5월 이전)을 알아보자.

작성자새싹거인| 작성시간23.05.13|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있을까 싶은 기술피해 아레나 유저는 고충을 적어주시면 매우매우매우매우 사랑?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생각해보니 근접 기피증은 하나도 없어...?
  • 작성자 Prospel 작성시간23.05.13 기술 피해 증가 = 기피증 = 기피하게 되는 캐릭..

    버프 리뉴얼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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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Prospel 작성시간23.05.13 생각해보면 기피증에서 좋은 캐릭은 베로니카 아니면 총그마 , 미야 빼고는

    쓰임이 좋은 캐릭이 그다지 많지 않은것도 있지만

    가장 큰 문제는 기피증을 살릴 수 있는 공격모션이라고 하야하나 아니면 특능이라고 해야하나

    각 기피증 캐릭들은 나사 하나가 빠진것들만 있어서 사용하기가 별로라는게 문제..

    그저 꼬공피를 이용한 pvp 아니면 특수한 케이스의 캐릭터들만 사용을 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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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Prospel 나름 정리하다보니, 입지정도는 있는 기피증도 존재는 하더군요
  • 작성자 타이밍 작성시간23.05.13 너무 찰진 분석에 무릎을 탁 칩니다. 기피 캐릭 자체에 가치가 상대적으로 너무 떨어짐. 몇몇 기피 캐릭을 제외하고는 꼬공피를 위해 그들이 존재하는게 아닌가 싶어요.

    개인적으로 기피 버프 가진 캐릭들은 본인 연계 시 현재 란 처럼 최소 500% 이상은 줘야지 아레나에서 승부해볼만 함.

    애초에 아레나 자체가 짧은 승부가 빈번한 구조였는데 일피 버프 들어가고 무슨수를 써도 연계 승부로 가는게 힘들어지니 기피증은 꼬공피 셔틀이 되버린 것 같음.

    길레에서도 만약에 무스나 연계기 적중 시 방깍을 부여한다면 단순히 봐도 평방깍 캐릭보다 불리함을 감안하고 줘야됨. (유효 시간을 길게 준다든가 등등)

    그래서 결론은 바리 제2메이릴 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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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ㅋㅋㅋㅋㅋ 검을 뽑은 바리, 소총 바리 가즈아

    무충 영웅이 더 늘어나야 할련지 연계 시 데미지가 좀 강해져야 하긴 하다봅니다.
  • 작성자 limX 작성시간23.05.13 아레나에서 어떻게든 기피 조합을 쓰고 싶어도, 무기스킬을 쓰기 전에 죽는 경우가 다반사에요;;

    일공증이 아레나를 망쳐둔 느낌입니다.( 스펙이 높거나 치명이 잘터지면 이기는 게임 )


    + 엘레노아는 광속공, 기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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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아레나 메타상 짧은 전투가 지속되다 보니 연계를 본다는 거 자체가 디메리트가 너무 큰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9 맨 하단 글이라면 , 온점을 안 찍은 실수 같네요. 원피증+기피를 섞는 느낌으로 둔 것으로
    엘레네오는 말씀주신게 맞습니다. 기피를 넣을 거면 좀 섞자란 취지네용
  • 작성자 우유전차 작성시간23.05.13 기피증은 이제 아레나 말고 마레나에서 넓은 맵 걸리면 일피증 캐릭들 밴하는 거 말고는 답이 안 나오죠.

    코어비슈는 화속+기피 듀얼파벞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그래도 비슈는 나름 아레나/ 길레 나뉜 느낌이라 사용 유저 수는 적어도 입지는 있다 생각하네요.
    문제는 클로는 괜찮은 선택지인 반면, 코어 비슈는 뭔가 아쉽네요
  • 작성자 Esper Q.LEE 작성시간23.05.13 아레나 기피증이면... 사실상 무무기 베로 아니면 힘든거 같죠.

    바리는 보스러시에서 생각보다 좋습니다.

    1분짜리 길레에서나 무기 예열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지, 4분짜리 보스러시에선 예열 충분히 되고, 본인 특능 때문에 딴딴해서 생각보다 잘 안죽고.

    물론 고점유저들은 안쓰겠지만, 모두가 고점을 노리진 않을테니
  • 답댓글 작성자 새싹거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3.05.13 쓸만하다 와 좋다의 경계선이 참 무서운 것 같습니다.
    대부분 게이머들은 OP나 1티어를 찾기 마련이니까요.

    바리가 성능이 나쁘다라고 하면 아니지만 최상위 선택지란 느낌은 적은게 현실이라 봅니다.

    그러니 2차를 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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