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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로세움 공략 - 종합편 (ing....)

작성자The_End| 작성시간21.10.11| 조회수7924| 댓글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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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The_En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10.11 ㅎㅇ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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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silent8565 작성시간21.10.12 선생님은 정말 위대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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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미간주름 작성시간21.10.12 장비정보가 저장된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그래서 가끔 길레돌리다 급하게 끄고 템 다 뺐는데도 방어성공하는 경우가 있었나보네요!
  • 작성자 타이밍 작성시간21.10.14 베스트 공략 예감입니다 !

    질문이 있습니다. 공격 시 계산이 어려운 변수 부분은 어떻게 처리하시나요 ? 예를 들면 나리랑 바리 같이 공격이 확률적으로 강해지는 애들이 있거나 하는 경우 말이죠. 얼마 전 이겼던 지덱을 다시 만나 무덱으로 똑같이 공격했는데 지난 번 그 덱이 맞나 싶을 정도로 크게 졌거든요.

    지덱 : 미공리더 + 메이릴,루,바리
    무덱 : 미공리더 + 나리, 아에바, 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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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댓글 작성자 The_En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1.10.14 변수 종류가 너무 많긴 합니다

    대충 가장 많이 발생하는 변수는
    딜에 의해서 어그로가 끌리는 변수 입니다

    이는 영웅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상대 미공이 아군 탱커랑 서로 도발쓰고 중앙 대치를 이뤄야 하는데
    아군에 미기, 뀨 또는 딜이 강력한 다른 원딜이 상대 미공에게 강한 피격을 가할시
    상대 미공은 자신을 강하게 피격한 아군 딜러에게 어그로가 끌리고(타겟이 강제로 변경되고)
    타겟이 한번 변경되면 일정 사이클을 수행할 동안 공격합니다

    강한 피격이라는 것을 객관화 하려면 여러 실험이 필요하지만
    콜로세움을 하다 보면 상대 미공이 아군의 후열 딜러를 향해 진입하고
    물고 늘어지는 것을 경험해 보셨을겁니다

    딜에 의한 어그로는 아군에게도 적용됩니다
    미야, 아에바, 가브, 엘레노아 등 지원가들은 비교적? 강인함 수치가 낮아서
    상대 종류에 상관없이 조금만 피격을 받아도 어그로가 끌려서
    상대 진영으로 넘어가서 점사 당하고 죽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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