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여행 다녀왔어요^^

작성자산수려/운영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51 목록 댓글 15

가는날 오는날 크루즈에서 자고

일본 고베와 주변지역을 

친구들 4명과 함께 다녀왔어요~^^

완전한 자유여행으로 유명관광지가 아닌곳을 

주로 여행했답니다.

아버지는 남편한테 부탁하고 5박6일 일정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카리 | 작성시간 26.06.16 좋은 시간 가지시고, 오셨네요^^
    머리는 꾸미지 않는
    자연스러움에,
    멋이 흘러 넘치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말 쫒기지 않았던 자유여행이라
    더없이 좋았답니다.
    멋스럽게 봐주시다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설화 | 작성시간 26.06.16 잘 하셨어요.
    가끔은 이렇게 힐링의 시간을 갖는것도 필요하답니다.
  • 작성자보라여사 | 작성시간 26.06.17 여유롭고 멋진 여행길 이셨네요~
    때로는 이런 쉼표같은 시간도 아주 중요하죠.^^
    넘 좋아보이고 편안해 보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산수려/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랫만에 쉼을 가졌네요.
    거의 2년만에 집을 떠났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