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군배 작성시간15.05.29 먼저 좋은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2년 6개월전만 해도 우리 카페의 이름이 "HDTV&HTPC사용자모임" 이었습니다. 2001년 8월 이 카페를 처음 만들때, HD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유일한 재생기는 PC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는 PC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여서, 카페 이름에도 HTPC가 들어 간 것입니다. 허나 우리 카페의 기본 취지는 PC가 아닌, AV가 우선시 되었는데, 최근 UHD로 오면서, PC가 아직 원할하게 UHD영상을 처리하지 못함으로서, PC에 대한 정보가 줄어 든 것도 사실 입니다. 그렇지만, 님께서 말씀하시는 미니 PC는 AV용으로는 더 더욱 활용도가 적어, 우리 카페에서의 정보 교류 가치가 사실상 없는것도 사실 입니다.
-
작성자 윤관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5.29 제가 이 제안을 드린 이유는,
몇 년전에 공구로 구매한 디빅스플레리어로 다운 받은 영화나 음악을 리시버를 통해 감상하는데 영상이 멈추기도 하고, 음질도 좋지 않아 동일한 파일을 공구한 HTPC에서 보니 영상과 음질이 훨씬 낫길래 미니PC를 거실에 놓고 리시버에 연결하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거실에는 야마하 리시버가 TV에 HDMI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HTPC는 서재에 있구요. 영화와 음악을 좋은 품질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