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움없는 마음으로..편지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작성시간26.06.05|조회수11 목록 댓글 4


미움없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미움없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내 마음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미움이란 뇨석이 나무자라듯 크지않도록 꽉 잡아 주소서 그리하여 미움보다는 사랑이란 아이가 자라 하루하루 예쁜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ㅅr과향기。


♧ 편지지 소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c6za3f/btsCBL49GNb/wFLPUUUMqLo4HgbssB5Bv1/tfile.mp3" controls autoplay loop type="audio/mpeg"></audio>음원소스
  •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미움없는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미움없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내 마음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미움이란 뇨석이
    나무자라듯 크지않도록
    꽉 잡아 주소서

    그리하여 미움보다는
    사랑이란 아이가 자라
    하루하루 예쁜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ㅅr과향기。
  • 작성자시루산 | 작성시간 26.06.05 사과향기님.
    금욜아침 바쁜시간에
    좋은 글 편지지 소스로
    공유하심 고맙습니다,
    한낮이 되니 기온에
    상승해 더위가 극성일듯
    싶네요,
    션하게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유 참!~~
    아닙니다.걍 시간 나는데로 짬짬히..ㅎㅎ

    네에. 오후되면 기온도 올라
    더워지겠지요?..
    건강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길 되십시여~
    향기는 오늘밤에 딸아이와 대구 큰 시누네
    일보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