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움없는 마음으로..편지지 작성자(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시간26.06.05|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audio src="https://blog.kakaocdn.net/dn/c6za3f/btsCBL49GNb/wFLPUUUMqLo4HgbssB5Bv1/tfile.mp3" controls autoplay loop type="audio/mpeg"></audio>음원소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미움없는 마음으로..오늘 하루도 미움없는 마음으로살아가게 하소서.내 마음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미움이란 뇨석이나무자라듯 크지않도록꽉 잡아 주소서그리하여 미움보다는 사랑이란 아이가 자라하루하루 예쁜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ㅅr과향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루산 작성시간26.06.05 사과향기님.금욜아침 바쁜시간에좋은 글 편지지 소스로공유하심 고맙습니다,한낮이 되니 기온에상승해 더위가 극성일듯 싶네요,션하게 불금 즐겁게보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수석운영자)ㅅr과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5 아유 참!~~아닙니다.걍 시간 나는데로 짬짬히..ㅎㅎ네에. 오후되면 기온도 올라 더워지겠지요?..건강 조심하시고 즐건 주말길 되십시여~향기는 오늘밤에 딸아이와 대구 큰 시누네일보러 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