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건강정보

현미찹쌀은행밥

작성자김종진 (효5기)|작성시간14.01.24|조회수267 목록 댓글 3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할 때 밥만 맛있어도 감탄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 식당 밥이 그리 맛있는 것은 아니니까요.
저희 집도 쌀 때문인지 밥솥 때문인지 물조절을 잘못해서인지 제 손맛이 떨어져서인지... 밥맛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사진은 아침에 한 밥입니다. 보통은 현미찹쌀과 아버지께서 주신 일반 쌀을 섞어서 밥을 지어먹습니다. 거기에 콩이나 팥 조나 수수 등을 꼭 넣어서 먹는데, 오늘은 특별히 은행을 넣어 지어보았습니다. 
와우, 윤기기 자르르 흐르는 것이 김치만 있어도 밥맛이 절로 날 것 같지 않으세요? ㅎ~~~
건강을 위하여 현미밥을 드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원균 | 작성시간 14.01.2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정성기(유성노인복지관 2기) | 작성시간 14.01.30 현미밥의 효능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밥 한 술에 40번 이상 씹어셔야
    정상적인 소화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종진 (효5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01.30 꼮꼭 씹어 먹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