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손.. 고,오 사용법과 테나이 사용..

작성자내사랑형정이|작성시간08.01.14|조회수65 목록 댓글 3


한국어로 잘 기억이 안나

일어로: 요꾸 오보에나이 일본 노래가사 보면 앙마리 오보에떼 나이 라고 나오더라구요

오보에루는 2그룹인데 오보에 나이가 맞지않나요??


그리고 공손 오.고 있잖아요


예를 들어 제가 돈이 없어서 이걸 일어로 말할때 와따시가 오까네<-- 공손 붙여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ul | 작성시간 08.01.14 "오보에떼(이)나이(기억하고 있지 않다)" 라고하는 편입니다. 오보에나이 라고 하진 않아요. 오보에루의 떼형이 오보에떼 이니까요~ 오보에떼(기억하고) + 이나이(있지않다)  이루의 이는 주로 생략하는 편이죠~
  • 답댓글 작성자so☆ul | 작성시간 08.01.14 오카네는 공손이 아니라..그냥 굳어진 거라고 하더군요. 누구나 상관없이 오카네라고 해도 돼요.
  • 작성자내사랑형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1.14 아 감사... 머리에 잘들어오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