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손.. 고,오 사용법과 테나이 사용.. 작성자내사랑형정이| 작성시간08.01.14| 조회수47|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so☆ul 작성시간08.01.14 "오보에떼(이)나이(기억하고 있지 않다)" 라고하는 편입니다. 오보에나이 라고 하진 않아요. 오보에루의 떼형이 오보에떼 이니까요~ 오보에떼(기억하고) + 이나이(있지않다) 이루의 이는 주로 생략하는 편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o☆ul 작성시간08.01.14 오카네는 공손이 아니라..그냥 굳어진 거라고 하더군요. 누구나 상관없이 오카네라고 해도 돼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사랑형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1.14 아 감사... 머리에 잘들어오네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