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공손.. 고,오 사용법과 테나이 사용..

작성자내사랑형정이| 작성시간08.01.14| 조회수47|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o☆ul 작성시간08.01.14 "오보에떼(이)나이(기억하고 있지 않다)" 라고하는 편입니다. 오보에나이 라고 하진 않아요. 오보에루의 떼형이 오보에떼 이니까요~ 오보에떼(기억하고) + 이나이(있지않다)  이루의 이는 주로 생략하는 편이죠~
  • 답댓글 작성자 so☆ul 작성시간08.01.14 오카네는 공손이 아니라..그냥 굳어진 거라고 하더군요. 누구나 상관없이 오카네라고 해도 돼요.
  • 작성자 내사랑형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1.14 아 감사... 머리에 잘들어오네요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